홍보게시판
대한전문건설협회,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CEO 양성 사업 본격 돌입
대한전문건설협회,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CEO 양성 사업 본격 돌입
- 차세대 CEO 과정 제1기 입학식 개최 -
□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(회장 윤학수)는 3월 28일 서울 동작구 소재 대한전문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윤학수 중앙회장, 김희국 前국회의원과 교육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“미래 100년을 위한 차세대 CEO 과정” 제1기 입학식을 개최했다.
□ 이번 차세대 CEO 과정은 대한전문건설협회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발족한 신규 사업이다. 전문건설업계 차세대 경영인의 성공적인 경영승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업계의 미래 100년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한다는 취지다.
□ 교육생들은 향후 7개월간 △경영혁신 방안 △경영전략 및 마케팅 △리더십과 소통 등의 주제로 12회에 걸쳐 교육을 받게 된다. 강사진은 정부인사 및 공공기관 단체장, 국책 및 민간 연구기관 연구위원, 전문분야 강사들로 구성됐다.
□ 윤학수 회장은 “지나온 길보다 앞으로 더욱 먼 길을 걸어가야 하고, 지금은 우리의 미래를 이어갈 동량을 키워야 할 때”이며, “세상이 매우 빠르게 변하고 있는 만큼 차세대 경영인들에게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교육이 필요하다.”고 전했다.
□ 이날 특강에 나선 김희국 前국회의원(제19대·21대)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청출어람을 강조하며 “업계의 선배들이 지난 반세기 동안 걸어온 길을 교훈삼아 CEO과정을 토대로 정교한 경영능력을 함양하여 100년 기업을 향해 정진해 줄 것”을 당부했다.